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2017년 12월 6일자  스팀 커뮤니티에 올라온 배틀그라운드 개발진 및 커뮤니티팀의 글입니다.


출처 : https://steamcommunity.com/games/578080/announcements/detail/1479860249075757758




이 사막은 미라마라고 하는 사막 맵입니다.

현재 기준으로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았으며, 배틀그라운드 1.0 버전이 되기전에 최종 단계에서 테스트를 할수있다고 합니다.

물론 여기서 테스트를 할수있는 곳은 테스트 서버가 되겠네요. 


■ 지역에 대한 설명


Los Leones(로스 레오네스)

 - 사막맵에서 가장 큰 도시로, 특징은 충분한 파밍, 새로운 건물들로 가득차있으며, 영광스러우며, 황금빛 도시 중심지 입니다. 플레이어들은 수많은 건설 현장을 돌아다니며 높은 유리한 지점을 확보해야하며, 동굴과 상업용 건물의 전리품을 약탈해야합니다.


El Pozo(엘 포조)

 - 엘 포조는 대형 산업 지구이자 엔터테이먼트 구역입니다. 플레이어들은 격투장인 Luchador Arena에서 온 힘을 다해서 그들 스스로를 테스트 할수 있습니다. 오토바이를 타고 죽음의 공연장에서 스킬을 테스트 하거나, 오래 된 직물 공장의 폐허가 된 잔해들에서 사냥 하면 됩니다.


Monte Nuevo(몬테 누에보)

 - 몬테 누에보는 포위된 도시 형태를 가집니다. 금방이라도 무너 질듯한 이곳은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세워졌는데, 지금은 플레이어들이 도시를 탐험하며 숨겨진 전리품을 찾으려 할 때 좋은 엄폐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


Valle del Mar(발레 델 마)

 - 발레 델 마는 데 토로 다리에 의해 갈라진 해양 마을입니다. 다리를 기준으로 서쪽에는 오래 된 학교, 동쪽에는 아름다운 교회가 있습니다. 이 마을을 점령하길 원한다면, 섬으로가는 하나의 길인 다리를 통제 해야합니다.


La Cobreria(라 코브레리아)

 - 미라마의 운송 및 운반을 담당하는 라 코르레리아의 가장 큰 특징은 철도장이 있다는 점입니다. 이곳의 플레이어 들은 오래전에 죽은 산업의 절반 쯤되는 화물들 사이에서 사냥당하고 사냥하게 될것입니다. 플레이어들이 이 도시를 점령하기 위해서는 학교와 대학교를 약탈 해야합니다.


San Martin(샌 마틴)

 - 샌 마틴은 하시엔다 델 파트론의 바로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검문소와 장벽들은  전쟁속의 이 작은 마을에 의해 변형 되었습니다.


Pecado(피카도)

 - 사막맵에서 가장 큰 카지노를 갖춘 여행지, 피카도는 높은 가치의 전리품과 위험한 시야가 섞여 오늘날에도 계속 스릴을 선사합니다.


Chumacera(추마세라)

 - 추마세라는 한 때 미라마의 대표 섬유 산업단지였다. 오랫동안 버려진 공장들은 상업 빌딩과 주거지역이 길 따라있는 주 도로를 바라보고 있다. 건물들과 지형이 나란히 수직적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장비 획득의 기회가 높고 그 만큼 위험도도 높아 매우 흥미 있는 곳입니다.


■ 사막 맵 이미지



비록 배린이지만 빨리 즐기수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.


오역이 있을수있습니다. 오역이 있을 시 댓글 및 메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